논문검색논문지 검색

크게 작게 인쇄

Smart Media Journal Vol.6 No.4 (2017.12)

※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발간물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순번 제목 저자
● Smart Information
1 모듈레이션 기법을 이용한 잡음에 강인한 선로 전환기의 이상 상황 탐지 / Noise-Robust Anomaly Detection of Railway Point Machine using Modulation Technique 이종욱, 김아용, 박대희, 정용화 / Jonguk Lee, A-Yong Kim, Daihee Park, Yongwha Chung
2 비콘을 이용한 사업장과 고객간 상호작용을 위한 고객식별 서비스 플랫폼 / Customer Identification Service Platform for Interaction between Business Firms andCustomers using Beacons Tae Woong Kim
3 무선 센서 네트워크를 위한 효율적인 클러스터링 기법 / An Efficient Clustering Mechanism for WSN 이진우, 모하매드 바니아타, 홍지만 / Jinwoo Lee, Baniata Mohammad, Jiman Hong
4 Text Detection based on Edge Enhanced Contrast Extremal Region and Tensor Votingin Natural Scene Images Van Khien Pham, Soo-Hyung Kim, Hyung-Jeong Yang, Guee-Sang Lee
5 Cybersecurity를 위한 SOC & SIEM 기술의 동향 / Trends of SOC & SIEM Technology for Cybersecurity 차병래, 최명수, 강은주, 박 선, 김종원 / ByungRae Cha, MyeongSoo Choi, EunJu Kang, Sun Park, and JongWon Kim
6 모바일 기반의 건설현장 업무처리 지원시스템 개발 연구 / A Study on Developing the System for Supporting Mobile-based Work Processin Construction Site 김성진, 김태학, 옥현 / Seong Jin Kim, Tae Hak Kim, Hyun Ok
7 IoT 기반 Apache Spark 분석기법을 이용한 과수 수확 불량 영역 모니터링 아키텍처 모델 / Using IoT and Apache Spark Analysis Technique to Monitoring Architecture Modelfor Fruit Harvest Region Jung Won Oh, Hangkon Kim
8 소형 무인기 통제를 위한 다자간 방식 관제시스템 구축방안-설계 중심으로 / Implementation of Multilateral Control System for Small UAV Control-Focused on Design 최현택, 김석관, 류갑상 / Hyun-Taek Choi, Seok-Kwan Kim, Gab-Sang Ryu
● Contents & Services
9 아두이노 기반 코딩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/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Coding Education Program based on Arduino 차재관 / Jae Gwan Cha
10 Interface Assessment를 통한 액티브 시니어의 사용자 경험 분석 / A User Experience Study for Active Senior based on Interface Assessment 황이판, 김형우 / Huang Yi Fan, Kim Hyung Woo
● Smart Media
11 지하국대적퇴치설화를 활용한 새로쓰기 연구 - 그림책 서사를 중심으로 / Study of Re-writing "A Tale of the Conquest over a Big Enemy from an UndergroundNation" - Focusing on picture book narrative 김화림, 김한일 / Hwa-Lim Kim, Hanil Kim
12 게임개발 프로젝트를 위한 크라우드펀딩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/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Success of Crowdfunding for Game DevelopmentProjects 이우창, 하정철, 이충권 / Woo Chang Lee, Jeongcheol Ha, Choong Kwon Lee
13 지역전통문화자원의 지역 협력을 통한 콘텐츠 창구효과 강화를 위한 연구-‘남도 르네상스’ 콘텐츠와 연계 협력을 중심으로 / A Study on Strengthening the Window Effect of Content through Regional Cooperation ofLocal Traditional Cultural Resources- Focusing on cooperation with ‘Namdo Renaissance’ contents 정연철 / Yeon Chul Jeong
코멘트 0
클릭시 새로고침

한국스마트미디어학회

한국스마트미디어학회